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오미베리메이스 자사몰이 새로 시작됩니다.
작성자 Omiberry May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07 13:57: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



안녕하세요. 오미베리메이스 대표 이원규, 메이입니다.

드디어 오래 고민하고 만들어온 오미베리메이스 자사몰이 오픈되었습니다.

여러가지로 아직까지는 부족한 면이 많지만 앞으로 계속 잘 다듬어가면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오미베리메이스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작지만 성실한 행복을 제안합니다.

오미베리메이스는 오미자라는 우리만이 가진 아름다운 열매를 가지고 정말 좋은 음료를 만들어보고자 노력해온 효종원(주)의 오미베리와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기반으로 남다른 스타일을 제안해 온 메이스테이블이 함께 만든 푸드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입니다.


십 년 넘게 한 길을 걸어온 두 회사가 하나의 이름으로 하나의 가치를 향해 손을 잡았습니다.


1. 오미베리메이스는 이런 사람들입니다.

오랜 시간 신뢰를 바탕으로 자기 자리에서 인정받아온 전문가들이 함께 모였습니다.

직접 농사지은 식재료로 그 누구와도 다른 제품을 만들어 지금은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었고, 또 좋은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고 그 음식을 많은 이들에게 소개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손꼽히는 탑 요리연구가, 푸드스타일리스트, 푸드컨텐츠 기획자로 이름을 알리며 성장해왔습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오미베리메이스는 우리가 직접 만든 제품과 함께, 직접 선택한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소개합니다.

농부이고 생산자이고 요리연구가이자 푸드스타일리스트이고 다시 기획자이기도 한 우리는 함께 함으로 달라지는 가치에 대해 생각하고 고민합니다.

우리의 이 가치가 누군가에게 전해져 일상의 작은 행복으로 풍요로워지기를 또 바랍니다.



2. 오미베리메이스는 다른 것을 봅니다.

디자인도 포장도 멋지고 예쁜 제품들이 세상에는 많이 있습니다.

화려한 문구들로 채워진 멋들어진 문구보다는 어떤 사람들이 어떻게 만들었는지, 오미베리메이스는 보이지 않는 것들을 보려고 합니다. 어떤 분들은 제품을 받고 놀랐다는 말을 합니다. 세련된 이미지의 오미베리메이스라 예쁘게 포장된 제품이 올 줄 알았는데 어떤 제품은 투박하기도 하고 포장이 촌스럽다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생산자님들과 함께 오미베리메이스는 더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려고 노력하지만, 더 중요한 가치가 어디에 있는지 늘 생각하고 고민합니다. 중요한 건 어쩌면 쉽게 보이지 않으니까요.



3. 오미베리메이스는 속도에 대해 고민합니다.

빠른 배송에 익숙해져 버린 요즘, 과연 그것만이 가장 최선일까요?

식재료가 중간 창고에서 얼마나 빨리 내게 오는지보다는 생산지에서 얼마나 빨리 내게 올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빠름의 가치보다는 하나의 식재료가 가장 맛있을 그때를 찾아서 보내드리는 것, 그것이 오미베리메이스가 생각하는 속도입니다.

오미베리메이스의 식재료들은 중간 창고를 거치지 않고 산지에서 집으로 바로 보내드립니다.

가장 신선하고, 가장 맛있는 상품을, 가장 빠르게 받는 방법은 그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정직하게 제대로 키운 식재료, 하나하나의 식재료가 가지고 있어야 할 계절의 맛, 일상에 작은 기쁨을 줄 아름답지만 실용적인 제품, 그것으로 인해 전해지는 일상의 작은 행복, 저희가 생각하는 가장 큰 가치입니다.



4.오미베리메이스는 성실함과 꾸준함으로 우리의 일상이 조금은 더 행복해지길 원합니다.

간단하면서도 실용적인 음식들, 계절에 맞는 식재료와 조리법, 비슷한 취향을 가진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 그리고 그릇과 조리도구, 스타일링까지 저희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아내고 싶습니다.

오늘 우리가 제안한 하나의 식품과 하나의 그릇이, 누군가의 식탁에서 차려지고 누군가의 어느 한 순간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면, 우리의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누군가의 오늘 하루가 조금은 더 행복해질 수 있다면, 그럼 정말 좋겠습니다.

그 일상의 작은 행복을 위해 오미베리메이스는 오늘 하루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